"특급 귀요미 도경수♥"…박철민, 도경수와 더빙 중 '찰칵'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박철민이 엑소 도경수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철민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한테 자랑하려구 언더독 더빙중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애니메이션 '언더독' 더빙을 위해 뭉친 도경수와 박철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셀카 촬영 중인 박철민은 팔을 쭉 뻗은 채 도경수와의 만남에 기쁜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도경수 역시 미소로 반가운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도경수는 엑소 활동 당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뿔테 안경을 쓴 채 브이 포즈를 취하며 귀요미 매력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도경수는 '언더독'에서 주인공 '뭉치' 역을 맡아 생애 첫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다. 또한 박철민은 떠돌이그룹의 리더 '짱아' 역을 맡았다.
한편 애니메이션 '언더독'은 사람에게 쫓기고 내몰린 유기견들이 자신의 삶을 위해 '사람이 없는 곳'을 찾아가면서 스스로의 정체성과 자유의 의미를 깨닫는 뜻 깊은 내용을 담는다.
2016년 1월 선 녹음을 시작으로 애니메이션 제작에 본격적으로 돌입, 2017년 여름방학 기간에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anjee85@spro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