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보디가드' 얼짱 웹툰작가 박태준, "만화만 그리느라 배 나왔다"

기사입력 2016-04-26 16:01


'마이 보디가드' 박태준, "만화만 그리다 보니 배 나와"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제작발표회가 26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박태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이 보디가드'는 다양한 미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디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가는 프로그램. 이동욱, 조윤희, 조세호, 조세호, 박나래, B1A4 신우, 웹툰작가 박태준이 MC로 참여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6.04.26/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웹툰작가 박태준이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후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배우 이동욱, 조윤희, 개그맨 조세호, 개그우먼 박나래, B1A4 신우, 웹툰작가 박태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박태준은 "만화를 그리느라 집에만 있다 보니, 배가 나왔다.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만나 식스팩을 다시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식스팩을 보여줄 수 있냐는 말에 "죄송하지만 아직은 없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박태준은 한때 온라인을 평정했던 얼짱 출신이며 현재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중인 웹툰 작가다. 남다른 꽃미모는 물론, 재능과 재치까지 겸비해 프로그램에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마이 보디가드'는 신개념 보디쇼로, 다양한 미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디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가는 프로그램. 8일 오후 9시 첫 방송.


gina100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