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생애 첫 단독 팬미팅 비하인드 컷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6-04-27 09:59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류준열의 생애 첫 팬미팅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오전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포스트 채널에는 지난 2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류준열의 생애 첫 팬미팅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사진, 영상들이 공개됐다. 팬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를 연습하는 모습부터 심쿵 지수 폭발하는 대기실 사진까지 담은 미공개 콘텐츠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포스트에는 류준열의 팬미팅 24시 밀착 취재를 담은 사진과 영상으로 가득했다. 팬미팅에서 선보여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한 몸에 받았던 '오래된 노래' 리허설 영상을 비롯하여 팬들과 시간을 보내는 훈훈한 모습 등이 담긴 사진, 팬미팅만큼이나 궁금했던 대기실 미공개 모습 등에 팬들의 반응이 더욱 폭발적인 상황.

류준열의 팬미팅 비하인드 영상과 사진을 접한 팬들은 "팬미팅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넘나 행복한 것", "무대와는 또 다른 반전 모습, 역시 당신은 류배우", "비하인드에 이렇게 아이콘택트 사진 넘쳐나서 너무 감사합니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뭐 이렇게 못하는 게 없나요 당신은"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류준열은 현재 영화 '더 킹'(감독 한재림) 촬영에 한창이며, 오는 5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운빨 로맨스'에서는 게임 회사 대표이자 공대 출신 매력남 제수호 캐릭터를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