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템] '레이어드 원피스' 특집 1위? 전효성 고우리

기사입력 2016-05-09 07:35


발랄하면서도 소녀감성 내기 딱 좋은 아이템인 민소매 원피스, 따뜻한 날씨덕에 거리에는 티셔츠와 블라우스 등 다양한 이너 아이템과 매치해 남다른 패션센스 뽐내고 있는 여성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걸그룹 스타들 역시 원피스 레이어링을 즐기고 있습니다. 시크릿 전효성과 레인보우 고우리는 물론 트와이스 사나와 나인뮤지스 경리 역시 민소매 원피스로 걸그룹 다운 소녀감성 제대로 뽐내고 있어요. 스타 패션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는 이들의 패션으로 '레이어드 원피스' 특집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이 네명의 스타들의 원피스 중 과연 유저들의 지지 1위를 차지한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투표기간 2016.05.02 ~ 2016.05.04)


사진=전효성 인스타그램
1위는 49%의 득표율로 시크릿 전효성이 차지했습니다. 그녀가 착용한 원피스는 매력적인 블루 컬러에 골드 컬러 단추장식이 멋스러운 포인트인 아이템입니다. 셔츠도 좋고 밀착 니트와 레이어드하면 더욱 발랄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바나나크레이지 제품.


고우리 인스타그램
2위는 21%의 레인보우 고우리입니다. 고우리의 원피스는 짙은 네이비 컬러 바탕에 화이트 컬러로 핀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블라우스와 함께하면 포멀함을, 티셔츠와 함께하면 여성스럽고 캐주얼한 매력을 뽐낼 수 있어요. HLS제품.


사진=mnet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방송화면
3위는 16% 트와이스 사나입니다. 사나의 소녀감성 완성한 아이템은 하늘빛 컬러가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전하는 민소매 원피스입니다. 블라우스와 함께하면 단정함을, 니트나 티셔츠와 함께하면 더욱 발랄한 느낌을 풍길 수 있어요. 르샵 제품,


사진=경리 인스타그램
4위는 14%로 나인뮤지스 경리가 차지했습니다. 경리는 화이트 니트와 민소매 원피스를 활용,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연출했습니다. 특히 원피스의 컬러 자수가 눈에 띄는데요. 질서 없이 군데군데 낙서처럼 연출된 느낌이 매력적입니다. 비지트 인 뉴욕 제품.


gina100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