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이상민, 7년 공백 무색한 거부할 수 없는 반전 매력

기사입력 2016-05-27 10:25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28일 방송 예정인 KBS 2TV여행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 7년 만에 KBS에 복귀한 이상민이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주 '배틀트립'에서는 '남자끼리 여자끼리 2박 3일 해외여행'을 주제로 싱가포르vs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대결이 펼쳐지는데, 이날 이상민은 김일중과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와 현지 여행 꿀팁을 소개했다.

휴가 없이 떠날 수 있는 2박 3일 싱가포르 여행을 떠난 이상민은 여행 도중 시도 때도 없이 셀카를 찍고, 꼼꼼하게 선크림을 바르는 등 의외의 섬세한 모습을 보여 좌중을 놀라게 했다. 비행기 안에서 미스트를 뿌리는 이상민의 모습에 MC 김숙은 "미스트를 자주 뿌리나?" 물었고, 이에 이상민은 "미스트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 쓸 정도."라고 밝혔다.

이날 함께 출연한 김옥빈은 "너무 섬세한 분 같다."라며 그의 반전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

한편, 이번 '배틀트립'에선 싱가포르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약 2시간이면 도착하는 유럽.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투어를 펼친 영화배우 김옥빈과 김현숙의 의외의 친분도 볼 수 있다고.

김옥빈도 빠지게 한 이상민의 매력 포인트는 내일(28일) 밤 10시 35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