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김숙, 생활뷰티 원더바스 전속모델 발탁

기사입력 2016-06-03 08:48


사진제공=원더바스

[스포츠조선 최정윤 인턴기자] CSA코스믹의 원더바스가 론칭과 동시에 윤정수와 김숙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현재 윤정수와 김숙은 JTBC 예능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에서 부부로 출연 중이다.

원더바스(WONDER BATH)는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건강한 천연재료 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더바스 마케팅 담당자는 "김숙과 윤정수는 위트 있고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최고의 커플로 불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방송인이다. 생활 속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꼭 맞아떨어져 원더바스의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김숙과 윤정수의 톡톡 튀는 개성과 매력으로 시너지 효과를 즐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이들의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지난달 23일 논현동에서는 윤정수와 김숙이 최고의 사랑 콘셉트로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촬영 내내 특별한 케미를 발휘하며 유쾌한 부부 모습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원더바스는 이번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 바이럴 마케팅 등 공격적인 홍보 활동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원더바스는 CJ홈쇼핑에서 집에서 자극 없이 초간단 패스트 스파가 가능한 내 얼굴의 세신사-살롱드떼를 선보인다. 10일 금요일 오후 12시 40분부터 홈쇼핑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