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모델링 마스크로 붉은기, 미백, 트러블 잡자

기사입력 2016-06-03 15:17


사진제공=셀퓨전씨

[스포츠조선 최정윤 인턴기자] 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 퓨전 씨(Cell Fusion C)가 전문가용 모델링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아쿠아 쿨링 모델링 마스크,
에이.씨. 퓨리파잉 모델링 마스크, 셀퓨전씨 모델링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쿠아 델링 마스크 3종은 저자극성 제품으로 레이저 시술이나 피부과 관리 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점성 섬유질 알긴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규조토가 함유되어 노폐물을 제거와 보습 기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 쿨링 모델링 마스크는 붉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제품이다.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차갑게 식혀주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알기네이트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결 정리에도 도움을 준다.

멀티 브라이트닝 모델링 마스크는 불규칙한 피부 톤을 환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미백 마스크다. 비타민 C와 키위 추출물이 함유되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색소 침착을 예방해준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에이.씨. 퓨리파잉 모델링 마스크는 피지 분비가 과다한 트러블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마치현 추출물이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트러블 및 지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셀퓨전씨 모델링 마스크은 전국 유명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