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꿈과 재능을 후원하는 '제3회 어린이 미술대회' 열려

기사입력 2016-06-03 16:22


GB STYLE 주최 '제3회 어린이 미술대회' 포스터

[스포츠조선 양지윤 인턴기자]유아동 이너웨어 브랜드 무냐무냐와 첨이첨이의 GB STYLE 주최하고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이 후원하는 제 3회 어린이 미술대회가 개최됐다.

본 행사는 아이들의 꿈과 재능을 지지하는 취지의 나의 꿈, 우리 가족의 꿈! 꿈을 담아요라는 주제로 6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응모작품은 1점당 1천 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 된다.

대회 참가 자격은 유치부(4~7세),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로 구분되며 1인당 한 작품만 접수가 가능하며 무냐무냐 전국 매장, 첨이첨이 전국 직영 매장 방문 및 우편 접수를 통해 작품과 신청서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 신청서는 지비스타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거나 무냐무냐 전국 매장, 첨이첨이 전국 직영 매장에 비치된다.

지비스타일의 한 관계자는 "제3회 어린이 미술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각자 자신이 꿈꾸는 미래를 자유롭게 그림으로 표현하며 소중한 아이들의 꿈과 순수한 마음이 세상에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상자는 오는 8월 17일 지비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총 119명에게 수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지비스타일 홈페이지(www.gbsty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