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스타들의 이상형 '패션으로 따라잡자'

기사입력 2016-06-23 14:02


모두가 좋아하는 남자 스타들이 바라는 이상형은 무엇일까?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남자 스타들. 모두가 알고 싶고 궁금해하는 그들이 원하는 여성상을 그 동안의 인터뷰와 방송들을 통해 낱낱이 파헤쳐봤습니다. 핫한 남자 스타들이 밝힌 이상형의 조건을 토대로 그에 부합하는 세 명의 여자 스타를 선택해 그들의 패션 스타일을 분석했어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성상은 도대체 어떤 것인지, 또 그런 여성이 되기 위해서 갖춰야 할 '잇 아이템'은 무엇인지 파악해볼까요?


사진 출처 = 스포츠조선DB/마마무 솔라 인스타그램/더블유 매거진/인스타일 매거진/TNGT/에릭남 인스타그램/엘르 매거진
Style 01. 모두가 사랑하는 '만인의 청순'_강동원, 박보검, 에릭남, 엑소 디오, 비아이지 민표

모든 남자가 마다할 이유가 없을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여자. 요즘 대세 남자 스타들도 모두 하나같이 청순하고 참한 스타일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청순한 여성이 되기 위해 여자 스타들이 선택한 것은 바로 뉴트럴 컬러였어요. 채도가 낮은 뉴트럴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은 차분하며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인데요. 특히 원피스 같은 경우에는 길이에 따라 소녀감성 또는 우아한 아름다움을 낼 수 있어요.

원피스보다 좀 더 도시적인 청순룩 스타일을 원할 때는 점프 수트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점프 수트는 롱 원피스보다 실용적이고 편안하지만 드레시한 분위기는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Style Tip] 이런 청순 스타일링에서는 머리에 살짝만 컬을 주면 훨씬 자연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영화 '나우유씨미2' 화면/tvN '로맨스가 필요해2' 방송화면/바자 매거진/퍼스트룩 매거진/인스타일 매거진/SM엔터테인먼트/빅히트엔터테인먼트
Style 02. 지성미가 흐르는 '책 읽는 여자'_유승호, 강하늘, 이종석, 엑소 수호, 방탄소년단 정국

책을 사랑하는 똑똑한 여자는 많은 남자 스타들이 배울 점이 많다는 것에서 매력을 느끼고 이상형으로 선택했습니다. 베이직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패션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아이템'이에요. 기본 아이템이라 다양한 하의와 매치해 입을 수 있는데 데님 아이템과 슬립온을 함께 입으면 산뜻하고 편안한 데일리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지적인 여자라면 빠지지 않을 잇템인 책을 넣을 수 있는 백팩으로 마무리해 발랄하고 어린 분위기의 패션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이런 스타일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로 도서관에 있는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확 빼앗을 수 있는 '남심 저격' 필살 스타일링이에요.

[Style Tip] 편안한 스타일에는 질끈 묶은 헤어가 제 맛! 내추럴한 분위기를 한 층 더 살릴 수 있어요.


사진 출처 = 영화 '서프러제트' 캡처화면/김희선 인스타그램/김소은 인스타그램/매니지먼트 숲/더블유 매거진/쎄씨 매거진/나일론 매거진/에스콰이어 매거진
Style 03. 외모보다는 대화가 중요하지 '대화가 잘 통하는 여자'_공유, 서강준, 송재림, 박정민, 지수

그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남자 스타들이지만 외모보다는 대화가 통하는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은 스타들도 많았습니다. 이해심 많고 말이 통하는 여자는 그만큼 서로에 대한 신뢰감을 가진 여자일 거예요.

이런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화이트 아이템.' 화이트는 입기 쉬운 컬러일 뿐만 아니라 단정한 이미지까지 낼 수 있는 컬러예요. 특히 화이트 셔츠나 재킷 같은 경우는 면접이나 소개팅 같은 중요한 자리에 항상 이용하는 단골 아이템. 정장 바지 뿐만 아니라 데님에도 잘 어울려 다양한 느낌까지 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에요.

[Style Tip] 유독 더운 올 여름에는 시어서커나 린넨같은 청량감 있는 소재를 선택하면 금상첨화!


사진 출처 = 연정훈 홍콩 화보/영화 '베를린' 캡처화면/올리비아 로렌/코스모폴리탄 매거진/지오투/OCN/셀럽스픽/그라치아 매거진
Style 04. 성숙함과 단아함을 동시에 '현명한 여자'_조승우, 주원, 서인국, 성훈, 김희찬

어려운 때에 현명한 답을 제시할 수 있는 성숙한 여자는 많은 남자 스타들의 선택을 받은 여성상 중 하나였어요.

성숙한 여성미를 한껏 드러내기에 좋은 패션 아이템은 바로 트렌치 코트. 매 간절기 때마다 익숙하게 꺼내 입는 트렌치 코트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걸쳐 입기 좋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무드가 주는 성숙함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구현해줘요.

[Style Tip] 허리를 조여 연출해 주면 좀 더 여성스럽게, 클래식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고풍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


사진 출처 = 수현 인스타그램/강소라 인스타그램/김고은 인스타그램/tvN/셀럽스픽/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인스타일 매거진
Style 05. 너무 화려한 건 질색 '내추럴한 스타일'_박해진, 신하균, 이재윤, 방탄소년단 제이홉, 위너 강승윤, 남태현

사랑하는 여자와 편안한 데이트를 꿈꾸는 남성들이 많은 것처럼 남자 스타들도 예외는 없습니다. 가끔은 화려한 패션보다 무지티를 활용한 편안한 데이트 복장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타이트한 레깅스로 트랜디한 애슬래저 스타일을 연출해봐도 좋고, 루즈한 핏으로 니트 스커트를 매치해 수수하면서도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Style Tip] 자연스러운 스타일에 맞게 살짝 젖은 헤어 스타일로 샴푸 향기를 흩날리며 남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어보자.


사진출처=스포츠조선DB/박수진 인스타그램/모델 남주혁 인스타그램/그레이 인스타그램
Style 06. 겉모습만 봐도 애교가 가득가득 '아담하고 귀여운 스타일'_송중기, 여진구, 남주혁, 엑소 백현, 그레이

많은 남자 스타들이 예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이상형으로 꼽아온 아담하고 귀여운 여자. 아직까지도 귀엽고 애교 많은 여성상은 많은 남자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딱인 것은 바로 '파스텔 컬러.' 특히 이번 시즌에는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바 있는 '세레니티 블루'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세레니티는 색감이 화사한 데다가 눈에 띄기까지 해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링하기에 좋아요.

[Style Tip] 파스텔 톤 컬러의 플레어나 머메이드 라인 스커트를 이용한 걸리쉬룩은 남심을 흔드는 데에 가장 좋은 방법!


사진 출처 = 스포츠조선DB/엘르 매거진/쎄씨 매거진/모델 김진경 인스타그램/박서준 인스타그램/제이튠캠프
Style 07. 서늘한 듯 매력 넘쳐 '시크하고 도도한 여자'_박서준, 매드타운 조타, 이준, 방탄소년단 뷔, 자이언티

쌍커풀이 없는 여자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관심 없다는 듯 시큰둥한 표정입니다. 이런 여자들은 특유의 시크한 눈빛이 남자들을 꼼짝 못하게 만들어요. 하지만 오히려 이런 시크하고 도도한 겉모습이 남자 스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좋은 점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도도한 매력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패션은 바로 '올블랙 패션'입니다. 블랙 컬러는 신경 쓴 듯 안 쓴 듯 도도한 매력을 뽐내기에 가장 좋은 스타일링이에요. 하지만 올 블랙 스타일은 자칫하면 밋밋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소재를 믹스해보는 것이 좀 더 개성 있는 패션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여름에는 레이스 디테일이나 속이 비치는 소재의 블랙 아이템으로 로맨틱 시스루룩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Style Tip] 초커나 스트랩 샌들 힐을 매치하면 섹시하면서 치명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어요.


사진 출처 = 스포츠조선 DB/퍼스트룩 매거진/더블유 매거진/임시완 트위터/ KBS2/ 셀럽스픽
Style 08. 두 가지 반전 매력을 동시에 '양면성을 가진 여자'_이제훈, 임시완, 소지섭, JYJ 김재중, 방탄소년단 슈가

한 가지 매력만 고를 수 없다, 때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반전 매력을 가진 카멜레온 같은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은 남자 스타들도 많았습니다.

이런 여성들은 반전된 두 가지 매력을 한꺼번에 선사하는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들인 만큼 스타일에도 두 가지 매력이 숨어 있습니다. 강렬한 컬러들의 조화로 예술적인 패턴 효과를 내는 미니 드레스는 시스루 소재가 더해져 한 층 더 유니크하게 변신해 두 가지 매력을 발산해요. 또 시크한 오피스 스타일의 아우터도 고혹적인 무드와 아찔한 매력을 동시에 내는 데에 큰 역할을 합니다.

[Style Tip] 과감한 스타일링인 만큼 특별한 날에 연출해주면 팔색조 매력으로 남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 수 있어요.


사진 출처 = 스포츠조선DB/마리끌레르 매거진/제시 인스타그램/박재범 인스타그램/지코 인스타그램/갓세븐 잭슨 인스타그램/로꼬 인스타그램/배럴 공식페이지/빅히트엔터테인먼트
Style 09.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치명적인 여자'_박재범,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블락비 지코, 갓세븐 잭슨, 로꼬

치명적인 매력의 섹시한 여자는 많은 남자들이 바라는 여성상 중 하나인데요. 특히 많은 여성들이 이상형으로 꼽는 섹시한 남자 랩퍼 스타들이 이런 스타일의 여성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정열적인 레드 립과 보디 콘셔스 드레스나 브라톱&핫팬츠의 조합은 남성들을 치명적인 유혹에 빠뜨리는 가장 좋은 아이템이에요. 치명적인 섹시함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 분들은 비키니와 함께 래쉬가드를 미리 준비해 시원한 바닷가와 워터파크를 찾는다면 수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훔치는 '남심 저격수'가 될 수 있어요.

[Style Tip] 남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휴가지 퀸이 되고 싶다변 네온 컬러의 래쉬가드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최정윤, 이새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