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들어, 철 좀들어!"…'굿바이싱글' 김혜수-마동석 찰떡궁합 코믹댄스

기사입력 2016-06-23 17:37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올 여름, 강력한 코믹 어벤저스 군단의 등장으로 극장가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굿바이 싱글'의 배우 김혜수와 마동석이 댄스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담은 '3차 댄스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톱스타 독거 싱글 '주연'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영화 '굿바이 싱글'이 폭풍 댄스 삼매경에 빠진 김혜수, 마동석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낸 '3차 댄스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3차 댄스 예고편'은 지금껏 보지 못한 배우 김혜수, 마동석의 코믹 댄스 앙상블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먼저, 재기 발랄한 음악에 맞춰 댄스에 본격 시동을 건 김혜수와 바닥 청소에 몰입하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은 같은 공간에서 극과 극의 대비를 이루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귀찮은 듯 손사래 치는 마동석의 어깨 위에 손을 얹는 김혜수. 그런 그녀의 모습으로 인해 마동석은 한 손에 걸레자루를 쥔 채로 함께 엉덩이 춤 삼매경에 빠져 보는 이들마저 들썩이게 만든다.

이어 두 배우는 앙증맞은 도리도리 댄스까지 선보여 찰떡 궁합의 호흡을 자랑하는 가운데, 마동석을 향해 강렬한 팔꿈치 어퍼컷(?)을 날리는 김혜수의 예상치 못한 행동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 찰나 '그녀가 리즈시절을 되찾은 사연은?'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마지막까지 방심 할 수 없는 웃음을 자아내며 '굿바이 싱글'이 선사할 초강력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한편 '3차 코믹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올 여름 최고의 코미디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굿바이 싱글'은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