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측 "'안투라지' 카메오 출연, 이야기만 나눈 상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6-06-24 12:18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하정우가 tvN 새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코리아'(서재원·권소라 극본, 장영우 연출)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하정우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 관계자는 24일 오후 스포츠조선과 전화통화에서 "하정우가 '안투라지'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고정 출연이 아닌 단발성 출연이다"고 답했다.

이 관계자는 "출연에 대해 이야기만 나눈 상태이지 아직 언제, 어떤 역할로 출연할지에 대해 확정된 사항은 없다. 작품 특성상 여러 카메오가 출연하는데 하정우 역시 그들 중 하나일 뿐이다"고 설명했다.

지난 2004년 7월부터 2011년 9월까지 미국 HBO에서 시즌8까지 제작된 '안투라지'는 할리우드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의 실상을 가감 없이 드러낸 블랙코미디로 전 세계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일찌감치 '안투라지' 판권을 구입한 CJ E&M은 '안투라지 코리아'라는 제목과 함께 국내 정서에 맞게 각색, 올해 10월 말부터 한·중 동시 방송을 목표로 지난 1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안투라지 코리아'에는 서강준, 조진웅을 주축으로 이동휘, 이광수, 박정민 등이 가세했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스포츠조선 DB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