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김희철, 보라 잠버릇 아는 사이?…"셋이 같이 잤다"

기사입력 2016-07-10 15:35


아는 형님 김희철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아는 형님' 김희철이 과거 보라와 함께 잠을 잔 과거를 떠올렸다.

9일 JTBC '아는 형님'은 새로운 전학생으로 걸그룹 씨스타(소유 효린 다솜 보라)가 출연했다.

이날 보라는 '전학생 퀴즈-나를 맞혀봐' 퀴즈에서 자신의 잠버릇 문제를 출제했다. 오답이 속출했다.

이때 김희철은 "보라야 나 전화 찬스를 써도 될까? 너 전 남자친구들한테 전화해서 물어보겠다"라고 날카롭게 파고들었다. 이어 김희철은 주위의 놀림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작년에 너랑 나랑 하니랑 같이 잤잖아"라고 덧붙였다.

아는형님 멤버들은 "같이 잤다고?"라며 난리가 났다. 다솜은 "희철이랑 하니랑 보라랑 셋이 잤대요"라며 해맑게 웃었다. 민경훈은 골똘한 얼굴로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김희철은 "그렇게 같이 잔 것이 아니다"라고 해명에 나섰다. 김희철은 과거 보라를 비롯해 하니, 구하라와 함께 KBS 패션예능 '어 스타일 포유'를 함께 한 바 있다.

최근 절정의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이수근은 다른 이들과 달랐다. 이수근은 "이야 그러면 희철이가 가장 예뻤겠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김희철도 제법 진지하게 "그랬다. 당시 내 머리가 좀 길때라"라고 맞받아 웃음을 더했다.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