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이벤트 공개

기사입력 2016-08-09 17:53



라이엇게임즈는 오는 2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결승전 현장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우선 LCK 서머 테마송 '챌린지(Challenge)'를 부른 인기 락밴드 국카스텐이 결승전 오프닝 무대를 연다. 국카스텐은 다수의 멤버가 게임을 좋아하고 LoL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5월 말 LoL 플레이어 및 LCK 팬들께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라이엇게임즈와 함께 LCK 서머 테마송을 선보인 바 있다. LCK 서머 테마송인 '챌린지'는 박진감 넘치는 LoL e스포츠와 인기 락 밴드의 협업이라는 점에서 화제가 됐으며, 공식 뮤직비디오 영상에 대한 유튜브 조회수만 87만이 넘는다.

특히 국카스텐은 이번 오프닝 무대에서 LCK 서머 공식 테마송 '챌린지' 외에도 LCK 정상을 차지하기 위한 각 팀들의 치열한 경쟁을 주제로 한 특별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인다. 또 이번 LCK 서머 결승전 티켓을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LoL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eagueofLegendsKor)를 통해 20명을 추첨, 다음날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2016 국카스텐 전국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 티켓을 인당 2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LCK 서머 결승전을 찾는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LCK 서머 시즌의 대회 공식 스폰서인 코카콜라가 제공하는 음료는 물론 경기장 외부에 세워지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에서는 역대 OGN 버프걸과 함께 하는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관람객들이 참여하고 즐길거리들이 다양하게 마련된다. 아울러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LCK 스프링 결승전 때와 마찬가지로 현장에서 LoL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 스토어'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 지난 5월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2016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우승 트로피도 현장에 전시되며 이를 활용한 포토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2016 MSI에서 SK텔레콤 T1이 우승하면서 차기 대회가 열리는 내년 5월까지 MSI 우승 트로피를 한국에서 보관한다. LCK 서머 결승전 티켓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