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컨실데이션으로 커버하고, 김래원 미스트로 관리하자

기사입력 2016-08-17 13:53


공효진X클리오, 클리오 킬커버 컨실 데이션(SPF45, PA++)

24일 SBS '질투의 화신'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배우 공효진은 클리오의 전속모델이다. 최근 공개된 클리오 광고 컷에서 촉촉한 무결점 피부와 내추럴한 업스타일 헤어로 세련된 자태를 선보였다. 현장 관계자들은 뜨거운 조명과 장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무너짐 없는 공효진의 피부 표현에 감탄을 했다는 후문을 전하기도 했다. 공효진의 짱짱한 커버 베이스를 완성시킨 제품은 바로 클리오 킬 커버 컨실 데이션(SPF45, PA++)이다.

클리오의 신제품 킬 커버 컨실데이션은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을 믹스한 신개념 제품이다. 컨실러의 주성분 하이 커버링 피그먼트으로 극강의 커버력을 구현하며 고보습 펜타비틴 앰플 성분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들뜸 없이 촉촉한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다리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밀착력을 높여 붉은 기부터 잡티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해준다. 커버력과 촉촉함을 한번에 잡는 킬 커버 컨실 데이션 하나만으로 완벽한 베이스를 완성해 보자.


김래원X아토클래식,
아토클래식 리얼토닉 수딩 모이스트 미스트
완벽한 커버에는 미스트가 필수다. 롱래스팅 효과 뿐 아니라 건조함에 수분을 더해주어 윤기 있는 피부를 지속시켜주기 때문. 새로운 미스트를 찾고 있다면 SBS '닥터스'에서 달달한 로맨틱함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김래원의 추천을 믿어보자. 김래원은 우보한의원이 100년 간의 임상 시험을 바탕으로 완성한 정통 한방 코스매틱 브랜드 아토 클래식의 전속 모델이다. 김래원은 얼마전 진행된 아토클래식 화보 촬영에서 틈틈히 리얼토닉 수딩 모이스트 미스트를 사용하며 제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아토클래식 리얼토닉 수딩 모이스트 미스트는 수분 공급, 피부 진정, 보습 유지까지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한다. 황련을 주성분으로 담아낸 유효한방 미스트로 자극적이지 않다. 또한 일랑일랑 꽃의 오일을 천연향료로 사용해 편안함을 전해 준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최정윤 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