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이휘재 "내 인생 칼국수", 모두를 사로 잡은 서울 칼국수 맛집은?
3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는 '바지락 칼국수'가 소개된다.
백종원은 과거 이 집을 찾았던 추억을 되새기며 바지락 칼국수를 맛보기 시작했고 칼국수의 맛을 더 증폭시키는 자신만의 팁으로 '후춧가루'를 꼽았다. 백종원은 후춧가루 넣은 칼국수에 매우 만족해하며 남다른 면방을 보여줬다.
한편, '바지락 칼국수'를 맛본 이휘재는 바다향 가득한 바지락 칼국수의 진한 국물 맛에 반해 "시원한 국물이 위를 뚫는 느낌"이라며 "이건 내 인생 칼국수"라고 극찬했다.
이어 백종원은 7인의 식객들에게 51년 전, 바지락칼국수 최초 가격에 대한 퀴즈를 냈는데. 쉽지 않은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씨스타 소유가 단번에 정답을 맞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음식에 강한 소유의 예리함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주부터 새롭게 단장한 '백종원의 3대천왕'은 라이벌 메뉴들의 맞대결 컨셉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백종원이 맛집을 탐방하고 이휘재와 김준현이 각 팀의 팀장으로 나뉘어 색다른 먹방을 선사하고 있다. '해물칼국수VS어탕' 편으로 꾸며질 '백종원의 3대 천왕'은 3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