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여자친구 유이와 실제 데이트요?"[화보]

최종수정 2016-10-03 15:14

사진=싱글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이상윤이 싱글즈와의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서 현실 연애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윤은 싱글즈 10월호와의 인터뷰에서 공개연애 중인 유이와이 데이트를 묻는 질문에 "함께 있으면 시답잖은 장난이나 치면서 시간을 보낸다"며 "제가 장난 치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이랑 친해지는 수단이 장난치는 것"이라고 일상을 전했다. 이어 "그래서인지 어처구니 없는 행동을 하는 허당 캐릭터가 자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이며 캐릭터로 실제 성격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함께 화보 촬영에 임했던 드라마 '공항가는 길' 환상 파트너 김하늘 또한 최근 결혼 생활에 대해 "주변 사람들이 많이 부드러워졌다고 한다"며 ""남편은 든든한 지원자"라고 지칭했다. 또한 "서로에게 관심이 많아서 촬영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면 아무리 피곤해도 남편과 한 시간 남짓 이야기를 나눈다. 그러다 보면 하루 종일 얻은 스트레스가 금방 풀린다"며 깨소금 나는 신혼생활을 드러냈다.


이날 배우 김하늘과 이상윤은 "촬영 현장에서 마주칠 때마다 작품과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눈다. 덕분에 앞으로 이어질 촬영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상윤과 유이는 지난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해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으며, 김하늘은 지난 3월 사업가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