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영광이 직접 부른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OST가 전격 발매된다.
SBS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연출 조수원/ 극본 신유담/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소후닷컴)의 OST가 오늘(26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가운데 드라마 곳곳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두 배로 자극했던 OST가 드디어 음원으로 발매돼 기대감을 수직상승 시킨다.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OST는 드라마 '파스타', '골든타임',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의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성을 전달해왔던, 트렌디 OST의 원탑 '에브리 싱글데이' 문성남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그런가 하면 서브 타이틀 곡 'Dreamer'는 홍대 인디씬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며,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한 Romantisco(로맨티스코)가 참여했다. 'Dreamer'는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곡으로 당당하고 진취적인 가사와 함께 밝고 흥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나아가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OST에는 '별사탕', 'Dreamer' 뿐만 아니라 웰메이드 배경음악 역시 함께 수록돼, 드라마에서 그려냈던 설레는 사랑의 감정들을 대중들에게 다시 한 번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BS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오는 30일(토) 밤 9시 55분에 3회가 방송되며, 오늘(26일) 정오에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가 발매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