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보정 안 믿겨~"…수애, 촬영장 빛낸 우아한 미소[화보]

기사입력 2016-11-07 07:4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수애의 미모가 빛나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KBS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로맨틱 코미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애가 최근 공개된 겨울 화보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올리비아로렌이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여 다시 한 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수애는 무보정에도 완벽한 미모를 자랑했다. 우아한 미모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코트, 퍼 자켓, 패딩 자켓 등으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겨울 스타일을 선보여 연예계 패셔니스타임을 실감하게 했다.

수애는 블랙 퍼 자켓에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페미닌룩을 완벽히 소화하기도 하고, 부드러운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트로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퀼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롱 패딩 자켓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 날 수애는 부드러운 미소와 포즈 등으로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촬영 동안 스탭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속 홍나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비하인드 컷 속 수애가 선보인 코트, 자켓은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 제품으로 더 많은 아이템은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