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안투라지' 섹시vs'탑기코' 걸크러쉬…주말달군 2色매력

기사입력 2016-11-07 09:32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배우 이태임이 tvN 새드라마'안투라지'와 XTM'탑기어 코리아 시즌7'에 연이어 출연하며 주말을 달궜다.

이태임은 지난 4일 방송된 tvN 새드라마 '안투라지'에서 서강준(차영빈 역)의 전 연인으로 특별출연하여 첫 회부터 진한 키스신으로 드라마 시작을 알렸다.

'안투라지'는 미국 HBO에서 총 8시즌을 방송하며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인기 미국 드라마 '안투라지(Entourage)'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으로 화려한 특별게스트들을 자랑하고 있다. 이가운데 이태임은 첫 회 카메오로 나서, 특유의 섹시한 이미지를 살린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또한 이날 XTM'탑기어 코리아 시즌7'에선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남보라와 함께 '스타 랩타임 코너'에 출연해 스피드 대결과 솔직 담백한 입담을 펼쳤다. 특히 이태임은 여성 출연자중 제일 빠른 랩타임과 여성임에도 불고하고 상위권에 랭크되는 운전실력을 뽐내 MC들을 비롯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처럼 남다른 존재감으로 주말 안방을 이태임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 그룹 인피니트 엘과 같이 촬영을 마치고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송중인 드라마'헤어진 다음날'과 현재 김희선&김선아&정상훈과 함께 촬영 중인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로 시청자와 만날 계획이다.

ran61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