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램', 고준희의 단짠단짠 사랑 #짜장라면 그리고 #레드립

기사입력 2016-11-09 12:04


SBS 플러스 '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고준희가 애정하는 아이템은 바로 짜장라면?

8일 SBS 플러스 '스타그램' 에서는 배우 고준희가 등장해 자신의 시크릿 파우치를 공개했다. 가히 대한민국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워도 손색없는 그녀의 스타일리쉬함은 언제 봐도 멋스럽다.

고준희 단발, 고준희 립스틱, 고준희 코트 등 일명 '고준희 ㅇㅇㅇ'으로 불리웠던 모든 아이템들이 완판되는 것은 물론! 어떤 새로운 스타일도 과감하게 소화해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어주는 주얼리들과 그리고 블랙 터틀넥, 독특한 후프 체인 디테일의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룩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언밸런스 매치한 귀걸이에 눈길이 갔다. 볼드한 귀걸이일수록 양쪽 다르게 스타일링하면 더욱 멋스러움을 배가시킬 수 있다는 것이 그녀의 전언. 긴 슬리브 니트 위로 한 팔찌 역시 고준희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욱 강조해주었다.



이 날 방송에서 그녀가 선보인 메이크업도 돋보였다. 그녀는 숏컷 헤어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입술 선을 따라 또렷하게 표현한 레드립과 스파클링 텍스처의 아이섀도우를 함께 매치해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연말 파티에서 연출하기에 제격인 메이크업이었다.

민낯일 때에도 립 메이크업은 빼 놓지 않는다는 고준희. 단발 머리 였을 때에는 주로 오렌지 컬러의 립 제품을 선택했으나 요즘은 헤어스타일과 계절감을 살려 매혹적인 레드 립을 주로 연출한다고 전했다. 거기에 컬러매치를 이룬 깔끔한 레드 컬러 네일까지 역시 스타일 아이콘 다운 완벽한 스타일링!



고준희하면 액세서리 사랑을 빼놓을 수 없다. 그녀가 드라마에서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왔던 초커 역시 데일리 애정템. 셔츠나 니트 등의 넥 라인이 드러나는 옷에는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린 핑크 큐빅 초커를 매치하면 스타일을 업(UP)시킬 수 있다는 것이 그녀가 전한 팁이다.





겨울철 심심한 무채색의 옷에는 볼드한 해골 모양의 귀걸이나 컬러풀한 해골 모양의 부토니에를 포인트로 주면 훨씬 패셔너블해보일 수 있다. 또 다양한 디자인의 실버링은 어떤 스타일에 레이어드해도 잘 어울린다며 평소 여 러개의 실버링을 레이어드 해 스타일링한다고 밝혔다.


이 날 방송에서 고준희는 짜장라면과 홍삼, 그리고 주얼리 케이스를 자신의 시크릿 파우치 아이템으로 꼽았다. 라면은 2개 까지는 거뜬히 먹을 수 있다며 단짠단짠(단것과 짠것을 번갈아 먹는 것)의 매력에 푹 빠져있다고 밝혔다. 일반 매콤얼큰한 라면 1개를 먹고 달콤짭짤한 짜장라면을 먹으면 그렇게 행복할 수 가 없다고.


그녀의 모델 바디로는 절대 믿을 수 없는 아이템이었지만 표정만으로도 짜장라면을 사랑하는 그녀의 마음을 읽을 수 있었다. 방송에서 선보인 고준희의 주얼리 아이템과 레드립 메이크업 비결로 올 겨울 스타일리쉬하게 나는 것은 어떨까.

ha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