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S.E.S.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Remember, I'm Your S.E.S.'(리멤버, 아임 유어 에스이에스) 첫 방송이 드디어 오늘 공개된다.
S.E.S.는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REMEMBER'의 일환으로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Remember, I'm Your S.E.S.'를 촬영, 생생한 컴백 스토리를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영상으로 기대를 모으며, 금일(5일) 첫 방송이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S.E.S.는 오는 30~31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16년만의 단독 콘서트 'Remember, the day'(리멤버, 더 데이)를 개최하며, 지난 달 30일 진행된 티켓 예매는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시킨 바 있는 만큼, 이번 리얼리티 역시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더불어 S.E.S.는 금일 공식 홈페이지(ses.smtown.com)에 2017년 1월 2일 발매 예정인 스페셜 앨범의 티저 이미지도 공개, 바다, 유진, 슈 세 멤버의 변함 없는 미모를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이번 프로젝트 'REMEMBER'를 통해 보여줄 S.E.S.의 다양한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S.E.S.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Remember, I'm Your S.E.S.'는 총 10회로 구성, 5~9일, 12~16일 10일간 한 회씩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에 공개되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