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2016년 한 해 동안 스킨푸드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은 뭘까?
|
스킨푸드의 대표 제품인 스킨푸드 블랙슈가 라인이 올 해9월 누적 판매 천 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은 블랙슈가 라인 중에서도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제품으로, 블랙슈가와 청주가 만나 매끈 맑은 결을 만들어주는 워터 타입의 퍼스트 세럼이다. 각질관리와 함께 미백, 주름 개선, 수분 공급에 피부 톤업 효과까지 그 효능이 입소문을 타 지난 해 업그레이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원래 좋은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해주는 '비타 핏 쿠션 라인'도 2016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산자나무열매추출물)과 비타 워터 콤플렉스, 천연보습인자(NMF)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쿠션의 장점인 촉촉함과 자연스러움은 유지하고 지속력과 커버력은 높여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며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으로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지속력과 커버력을 유지해주는 '비타 핏 커버라스팅 쿠션 SPF50+ PA+++',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타 핏 세럼 글로우 쿠션 SPF50+ PA+++, 매끈한 피부로 완성하는 '비타 핏 포어리스 쿠션 SPF50+ PA+++' 3종, 3호 수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자연스러운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스킨푸드 '유자 수분C 화이트닝 앰플'
2016년 상반기 출시된 유자 수분 C 라인은 레몬보다 비타민 C가 약 3배 더 풍부한 유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를 가꿔주는 제품이다. 국내 유자명인 1호 박태화 명인이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전남 고흥의 유자를 사용하였으며, 유자의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한 유자오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유자 수분C 라인 중에서도 '유자 수분C 화이트닝 앰플 인 세럼'은 유자의 향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 피부를 밝고 환하게 해주는 동시에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에 빠르게 수분감을 전해 부드러운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스킨푸드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SNS에서 입소문만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립스틱이 있다.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는 하나의 립스틱에 두 가지 농도의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는 독특한 제형의 립스틱으로 한번 쓱 바르기만 해도 전문가에게 메이크업 받은 것 같은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컬러 그라데이션과 도톰하게 차오른 듯 볼륨감 있는 입술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며, 출시 후 품절 현상을 일으켰던 장본인이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