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스트템] '도깨비' 공유의 심장폭행 로맨틱 도깨비 코트

기사입력 2017-01-03 18:01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 기자] tvN '도깨비'의 흥행엔 공유의 멋짐을 빼 놓을 수 없죠. 큰 키와 작은 얼굴, 완벽한 비율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 남자 공유. 다양한 스타일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는 그이지만 '공유' 하면 바로 떠오르는 아이템은 단연 코트입니다.

공유는 맥 코트, 체크코트, 더블 코트 등 종류별 모든 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모바일 패션 뷰티 매거진 셀럽스픽에서 코트남 공유가 선보인 독특한 코트 아이템을 모아보았습니다.


사진=tvN '도깨비' 현장 포토
첫 번째 아이템은 코트 좌우에 다른 컬러를 주어 유니크한 멋을 살린 맥코트입니다. 레인 코트라고도 불리는 심플한 맥코트를 좌우에 브라운, 그레이 다른 컬러를 사용해 독특하면서도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했네요. 소화하기 힘든 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스타일을 보여준 공유에게 찬사를. 골든구스 제품.
사진=tvN '도깨비' 스틸컷
두 번째 코트는 바로 체크 코트입니다. 보통 체크 코트가 작은 격자 형태로 들어가 클래식한 매력을 주었다면, 공유의 체크 코트는 멀리서 봐도 한눈에 보일 만큼 커다란 체크를 사용했네요. 블랙과 화이트의 체크가 따듯한 소재감과 만나 부드러우면서도 개성있는 느낌을 줍니다. 버버리 제품.
사진=tvN '도깨비' 스틸컷
마지막 코트는 가장 클래식한 코트의 디자인인 싱글 코트입니다. 얇은 소재의 블랙 컬러 터틀넥과 매치하니 로맨틱하면서도 따듯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너무 경직된 분위기일 수 있는 싱글 코트에 독특한 소재감, 그리고 코트 밑단에 프린지 디테일을 넣어 개성을 담았습니다. 지방시 제품.


사진= 골든구스, 버버리, 지방시
overma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