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이동욱의 15문 15답이 담긴 '덕터뷰'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이동욱은 훈훈한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붉은 입술에 대해 묻자, "태어날 때부터 입술이 빨갰다"며 손으로 입술을 닦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동욱은 팬 아트를 본 적 있냐는 질문에 "정성뿐만 아니라 실력까지 뛰어나시더라. 순정만화처럼 잘 그려주셔서 감사하다"며, 팬 아트를 통해 관심을 표현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동욱은 "끝까지 열심히 해서 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깨비' 계속 사랑해주시고, 저승사자 캐릭터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 이동욱도 기대해주세요. 모두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을 당부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도깨비' 속 '저승사자' 이동욱씨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길 바라며, 배우 이동욱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도 당부 드린다. 오늘 밤 8시 '도깨비' 11회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공유 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神비로운 낭만설화'로 매주 금,토 밤 8시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