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꾸밈없는 싱글 라이프와 소탈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이소라는 슈퍼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표정 연기와 과감한 포즈로 화보 촬영장을 압도했다.
이소라는 매끈한 바디 라인과 단단한 근육을 자랑하며 몸에 핏이 되는 숏 점프수트, 절개라인이 들어간 블랙 롱 원피스 등 과감한 의상을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며 글래머러스하고 건강미 넘치는 화보 컷을 완성했다.
철저한 식습관과 운동 습관을 선보이며 자기관리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그녀는 단순히 미적인 차원에서 몸을 가꾸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해 신경을 써야 한다며, "운동하는 습관을 만드는 건 굉장히 중요해요. 습관을 만드는 건 나의 생활 패턴에서 어떤 것 하나를 과감하게 고치려고 노력하는 거예요" 라고 전했다.
이어, 이소라는 자신이 당당함을 유지하고 자존감을 지킬 수 있는 방법으로 "여기저기서 많은 일을 겪겠지만 그래도 흔들리지 않고 내 자신 안에 있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 그리고 점점 타협하고 또 포기할 줄 아는 게 느는 것" 을 꼽았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 스스로가 괜찮다는 생각을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철저한 자기 관리로 수많은 대중들을 자극하면서도 옆집 언니 같은 소탈한 매력을 가진 '귯걸' 이소라의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