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설날 연휴, 게임 즐기고 혜택도 받고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7-01-23 09:24




넥슨컴퓨터박물관

이번 주 4일간의 설 연휴가 시작된다. 게임사들도 유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소울'에서 '설 맞이 하늘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이벤트 던전인 '요란법석 하늘공원'을 완료하면 '하늘 축제 상자'를 받는다. 이를 개봉하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세뱃돈(3~5개)과 '새해 소망석'을 받는다. 또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선 31일까지 '운수대통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스토리 모드에서 한복을 입은 몬스터(장로)를 제압하면 얻게 되는 아이템으로 각종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설날 기념 이벤트 던전과 특별 의상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27일부터 29일까지 온가족이 참여하는 설날 이벤트를 연다. 추억의 게임 '펌프 잇 업'을 활용한 '펌프의 신(神)' 이벤트에선 가족간 고득점을 겨루고, QR 코드를 이용해 IT 관련 퀴즈를 풀며 박물관을 관람하는 '패밀리 퀴즈퀴즈' 이벤트를 운영한다.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선 24일부터 게임 내에서 '방물장수의 코인'을 모으면 '아얌 장식을 한 트윈 브레이드 가발(여성용)', '갓 장식을 한 베이비 펌 가발(남성용)'이 포함된 상자 및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또 설 연휴 기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귀엽닭 로브', '귀엽닭 로브 신발' 아이템을 선물한다.

넷마블의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에선 협동전 미션에서 획득한 '귀한 까치' 아이템을 모아 3T 페어리블룸 총기 시리즈를 제작할 수 있으며, 게임 접속 시 획득한 '맛있는 떡국' 아이템으로는 네오 플렉스 및 아르곤 플렉스 배터리를 제작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2월 2일까지 설맞이 이벤트 '그래, 나도설레이는날'도 진행한다. 한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한복을 입은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새해 인사나 덕담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새해 복돈의 의미를 담아 2만 캐시를 제공한다. 또 게임 내 요리사 '판필로'의 레시피대로 떡국을 완성하면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이 증가하는 버프인 '새해 떡국'이 지급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