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아름다움에 대한 영감을 주는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philosophy)'가 신개념 산소수분크림 '테이크 어 딥 브레스 산소수분크림'을 배우 정소민과 함께 선보인다.
필로소피가 '모든 여성은 빛나게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자격이 있다'는 브랜드 모토를전달할 모델로 배우 정소민을 발탁, 화보를 공개하며 그녀의 피부비결과 생기 있는 에너지의 아름다운 모습을선보이며 화제가 되고있다.
필로소피 담당자는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배우 정소민은 깨끗한 이미지와 생기가득한 에너지를 지녀 필로소피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할 뿐 아니라 '모든 여성은 빛나게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자격이 있다'라는 필로소피 만의 모토를그대로 투영할 수 있는 뮤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화보와 영상 속 정소민은 그녀의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여지없이 뽐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배우 정소민은 "요즘 같은 미세먼지 시즌에 촬영이 많을 때는 클렌징 다음 촉촉한 수분크림으로 이중 케어를 하는데, 새로운 산소 수분크림은 생기 가득한 향과 산소를 느끼게 해주는 젤 텍스처로, 촉촉한 수분감과 싱그러움을 다 잡아주는 것 같다"고 전했다.
배우 정소민의 화보와 영상은 엘르와 필로소피 공식 인스타그램과,페이스북 공개를 시작으로 필로소피의브랜드 모토를 대표하는 뮤즈로 활동한다.
필로소피 신제품 '테이크 어 딥 브레스' 산소수분크림 2종은 3월 20일에 온라인몰 G market에서 선 출시하며, 4월 1일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채널에서 출시 할 예정이다. 본 제품은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온라인몰 G Market에서 구입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