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3인조 터보가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21일 정오 터보의 소속사 더터보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터보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Hot Sugar)'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여기에 조세호, 남창희 콤비와 마이티마우스 쇼리 등이 곳곳에 포착돼 깨알 웃음을 더했다.
2년 만에 돌아오는 터보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Hot Sugar)'은 '여름=터보'를 떠올리게 하는 신나는 업템포곡으로 트렌디한 감성까지 더해 2017년에도 여전히 건재한 터보만의 유쾌한 쿨썸머송이 될 전망.
이에 앞서 터보는 21일 오후 10시 포털 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터보의 '같이 먹어요'를 진행, 컴백을 앞둔 소감과 더불어 새 앨범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더욱 후끈하게 달굴 예정이다.
여기에 평소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김종국의 모두가 궁금해 했던 평소 식단과 함께 김정남, 마이키와 오랜만에 전하는 근황까지 친근한 소통을 깜짝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터보의 새 미니앨범 '터보 스플래쉬(TURBO SPLASH)'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오는 9월 2일과 3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구, 성남, 고양, 대전 등지에서 첫 극장판 전국투어도 개최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도 예고하고 있다.
지역별 공연 티켓은 오는 25일 정오부터 1시간 단위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