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인생술집'에 4명의 MC를 충격에 빠뜨린 역대급 게스트들이 온다. 바로 배우 장서희와 가수 김현정이 오늘(24일) tvN '인생술집'을 방문하는 것.
먼저 장서희와 김현정은 둘의 친분이 어떻게 시작되었는가에 대한 의외의 이야기를 밝힐 예정이다. 2009년 몽골 행사에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나란히 앉아있을 때 김현정이 장서희에게 감동적인 선물을 주었고, 그 뒤로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실제로 그녀들은 깊은 우정을 과시하듯 촬영 내내 토크를 주고받으며 남다른 케미를 발산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또한 예능대세 김희철은 '희철패치' 코너에서 처음으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김희철은 김현정을 당황시키기 위해 오래 전 그녀가 찍었던 CF 영상을 야심차게 공개하지만, 그녀는 전혀 당황하지 않은 채 CF를 재연하며 "희철패치 싱거워요"라고 말해 굴욕을 선사한다. 하지만 김희철은 포기하지 않고 또 다른 과거를 공개해 마침내 김현정을 당황시키는 데 성공하는 것. 이 밖에도 두 사람은 비밀연애 비결에 쿨하게 답하는 등 솔직하면서도 통쾌한 언니들의 매력을 제대로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기의 여왕 장서희, 그리고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김현정의 케미가 빚어내는 다양한 이야기들은 모두 오늘(24일, 목) 밤 12시 15분 방영하는 tvN '인생술집'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송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