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서와 한국은' 스웨틀라나, 출연 소감 "사랑해주셔서 감사"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10-13 11:4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가 감사 인사를 건넸다.

스웨틀라나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끝이라니 안 믿기지네"라며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스웨틀라나와 러시아 친구들의 모습들이 담겼다.

친구들과의 여행에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절로 힐링을 하게 만들었다.

스웨틀라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덕분에 제 친구들이 한국에 와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진심으로 제작진분들한테 감사드립니다"라며 "그동안 저희 러시아편을 보신 모든 분들한테도 감사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다들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라며 감사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는 "친구들이 아직까지 한국이 얼마나 좋은지 얘기를 하고 감사한다고 전해달라고 했어요. 나중에 또 놀러갈 거라 했고요. 한명이 다음달에도 잠깐 올 것 같아요. 한국이 너무 마음에 들었나봐요"라고 덧붙였다.

스웨틀라나는 "친구들한테 한국을 많이 못 보여줬지만 (여러분들이 모르시지만) 제가 스웨틀라나 커스를 했을때 우리가 엄청 많이 돌아다녔거든요"라며 "그래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여러분이 최고요! 앞으로도 봅시다"라며 전했다.

한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