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제이세라가 이승철 원곡의 '그 사람'을 리메이크 해 발표한다.
제이세라의 '그 사람'은 '그 사람 날 웃게 한 사람 / 그 사람 날 울게 한 사람 / 그 사람 따뜻한 입술로 내게 / 내 심장을 찾아준 사람'이라는 노랫말에 담담한 고백 같은 저음에서의 섬세함을 담기 위해 어쿠스틱 발라드로 편곡이 이루어졌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미워도 사랑해'(연출 박기호, 극본 김홍주)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컬하게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의 삶을 따라가는 휴머 가족드라마를 표방한다.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채워지는 인간 간의 정이고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아 이성열, 표예진, 이동하, 한혜린, 송옥숙 등이 출연 라인업을 이뤄 방송 첫주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꾸준하게 음반 발표와 OST 가창 활동을 통해 음원강자로 자리잡은 제이세라가 데뷔 이후 선보이는 첫 리메이크곡 '그 사람'에는 여성 보컬 특유의 애절함이 더해져 시청자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lunarf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