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한동근이 첫 번째 미니앨범 '이별할 사람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한동근이 직접 작사에 이어 작곡에 참여한 곡들이 수록돼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이별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특유의 감성으로 해석한 자작곡 '생각해봤어', '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일상의 눈물'을 수록하며 한동근표 앨범을 완성시켰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안 될 사랑'은 시적 표현과 직설적인 표현을 넘나들며, 지나간 인연에 대해 담담하게 내뱉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겨울의 계절감과 어울리는 트렌디한 팝 발라드 장르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앨범을 통해 음원 차트를 석권하는 등 대중들의 높은 관심 속에 대표 보컬리스트로 자리 매김한 한동근은 이번 앨범 또한 가슴을 울리는 감성 보이스와 함께 한동근만의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며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한동근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앨범 '이별할 사람들'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anjee85@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