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생민의 영수증'에 4대 공감 요정으로 배우 하재숙이 출연해 입담을 폭발시킨다.
이뿐 아니라 아직도 인테리어는 끝나지 않았다는 네버엔딩 인테리어 소식에 김생민은 주먹을 꼭 쥐고 지나친 이웃사랑이 과도한 지출을 이끌어냈다는 '네이버후드(neighborhood) 스튜핏'을 외쳤다. 이에 송은이-김숙은 물론 스탭들까지 이 절묘하고도 기상천외한 단어 조합에 박장대소를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
김생민은 또 건물주를 꿈꾸는 하재숙에게 효과적인 건물 관리법과 함께 구체적인 영수증 진단까지 내놓아 하재숙을 감격시켰다는 전언. 이에 공감요정으로 출연한 하재숙의 영수증 내역에 궁금증을 폭발시키며 과연 하재숙을 감동받게 한 김생민의 해법과 진단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2017년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김생민의 '네이버후드 스튜핏'을 받은 하재숙의 셀프 인테리어 도전기가 공개될 '김생민의 영수증' 4회는 17일 오전 10시 3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 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