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니슬,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위한 ‘에코 로지어 너리싱 크림’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12-20 11:03


니슬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이 촉촉하게 지속되는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고 촘촘한 보습 장벽을 구현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크크림 '에코 로지어 너리싱 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에코 로지어 너리싱 크림은 니슬 만의 로즈비타 컴플렉스와 천연유래 항산화제로 유명한 서양 자두씨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탄한 영양 보습막을 형성한다. 로즈비타 컴플렉스에는 비타민 B, C, E 성분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로즈힙 열매오일과 예민해진 피부를 신속하게 진정시켜주는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천연 AHA성분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석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마카다미아씨-코코넛-서양 자두씨 등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과 쉐어 버터가 다량 함유, 유-수분을 최적의 밸런스로 맞춰 유연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서양 자두씨 오일은 불포화 지방산 90%, 올리브 오일 3배 분량의 비타민 E, 비타민 C가 다량 함유되어 천연유래 항산화제로 불릴 정도로 피부 건강에 탁월한 성분으로 유명하다.

Free system(무 동물성 성분, 무 광물성 오일, 무 파라벤, 무 인공향료 및 색소, 무 알코올) 처방과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받은 만큼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다. 유-수분 밸런스가 필요한 복합성 피부, 충분한 영양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 외부 환경에 쉽게 자극 받는 민감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에 풍성하고 밀착감 있는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풍부한 영양,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니슬의 마케팅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에 건성과 극건성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고보습 라인으로 출시됐다" 며 "취침 전,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도톰하게 펴 바르면 수면팩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파운데이션과 2:1 비율로 섞어 바르면 윤기와 촉촉함을 배가시킬 수 있다" 고 사용법을 전했다.

한편, 부드럽고 촘촘한 보습 장벽으로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주는 고보습 크림 '에코 로지어 너리싱 크림'은 니슬 온라인 공식몰과 글로벌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