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인 에코 로지어 너리싱 크림은 니슬 만의 로즈비타 컴플렉스와 천연유래 항산화제로 유명한 서양 자두씨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탄한 영양 보습막을 형성한다. 로즈비타 컴플렉스에는 비타민 B, C, E 성분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로즈힙 열매오일과 예민해진 피부를 신속하게 진정시켜주는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천연 AHA성분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석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마카다미아씨-코코넛-서양 자두씨 등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과 쉐어 버터가 다량 함유, 유-수분을 최적의 밸런스로 맞춰 유연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서양 자두씨 오일은 불포화 지방산 90%, 올리브 오일 3배 분량의 비타민 E, 비타민 C가 다량 함유되어 천연유래 항산화제로 불릴 정도로 피부 건강에 탁월한 성분으로 유명하다.
Free system(무 동물성 성분, 무 광물성 오일, 무 파라벤, 무 인공향료 및 색소, 무 알코올) 처방과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받은 만큼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다. 유-수분 밸런스가 필요한 복합성 피부, 충분한 영양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 외부 환경에 쉽게 자극 받는 민감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에 풍성하고 밀착감 있는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풍부한 영양,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니슬의 마케팅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에 건성과 극건성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고보습 라인으로 출시됐다" 며 "취침 전,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도톰하게 펴 바르면 수면팩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파운데이션과 2:1 비율로 섞어 바르면 윤기와 촉촉함을 배가시킬 수 있다" 고 사용법을 전했다.
한편, 부드럽고 촘촘한 보습 장벽으로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주는 고보습 크림 '에코 로지어 너리싱 크림'은 니슬 온라인 공식몰과 글로벌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