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지난 1월 '꽃'을 통해 다시 한 번 완벽한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았던 보컬 그룹 브로맨스가 '고백 트릴로지'의 두 번째 곡을 발매하며 브로맨스표 고백 스토리를 이어간다.
특히, 이번 신곡은 브로맨스가 사랑을 테마로 한 세 곡의 노래를 순차적으로 발매하는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으로, 지난 1월 발매된 '고백 트릴로지'의 첫 번째 곡 '꽃에 이은 브로맨스 스타일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곡이 될 예정이다.
브로맨스는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으로 구성된 4인조 보컬 그룹으로, 2016년 7월 12일 첫 미니앨범 'THE ACTION'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음악방송과 버스킹 등 다양한 무대에서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뽐내 차세대 감성 보컬그룹으로 주목 받으며, 대중성과 탄탄한 팬덤까지 구축했다.
또한, 브로맨스 얼마 전 종영한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현규와 이찬동은 동방신기의 'Love In The Ice'를 열창하며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함께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브로맨스의 새 싱글 '별'의 정식 음원 및 뮤직 비디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