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예고편 공개 후 하루도 안돼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2018년 봄,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치즈인더트랩'이 주인공 '홍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 개봉 예정인 '치즈인더트랩'의 완벽하지만 위험한 선배 '유정'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알아 본 '홍설' 역을 맡은 배우 오연서의 스틸이 공개돼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누적 조회수 11억 뷰를 기록한 베스트 웹툰을 원작으로 동명의 tvN 드라마에서도 월화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치즈인더트랩'은 캐스팅 단계부터 많은 원작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앞서 드라마로 '유정선배 신드롬'을 일으킨 박해진의 '유정선배' 스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주연 배우인 오연서가 웹툰 속 '홍설'이 튀어나온 것 같은 똑같은 외모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홍설'의 트레이드마크라고도 할 수 있는 부시시시한 긴 머리, 일명 '개털' 헤어스타일부터 웹툰 연재 당시에도 많은 화제를 낳았던 스타일리시한 패션까지,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원작 팬들의 캐스팅 1순위였던 오연서의 싱크로율 200% '홍설' 캐릭터 스틸을 공개한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