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패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블락비 피오-GOT7 진영이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해피니스 동거'를 시작했다.
한혜연, 피오, 진영은 지난주 예고편을 통해 새 동거인으로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혜연은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최근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로 불리며 유쾌하고 솔직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혜연은 '발칙한 동거'에서 자신의 에너지를 발산하며 행복한 동거 생활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연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한혜연이 자신의 동거인으로 등장한 진영을 본 상황으로 동거인을 확인하고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는 그녀의 표정이 웃음을 더한다.
특히 한혜연이 진영을 향해 "사슴 같다, 아기 사슴!"이라고 하는 등 남다른 칭찬 세례를 퍼부었다고. 진영은 한혜연을 폭풍 감동하게 한 멘트를 시전해 또 한 번 칭찬 세례를 받았다고 전해져 그가 한혜연을 감동케 한 멘트가 무엇일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피오는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하는 긍정 에너지를 뽐내며 등장했고 '동거 선배'다운 과감한 동거 조건을 공개해 한혜연과 진영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그의 조건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새 동거인 한혜연, 피오, 진영의 긍정 파워가 가득한 첫 만남 현장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이번 주 올림픽 중계로 인해 금요일 밤 11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