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조현아-채진, '게임 중인' 사생활 SNS가 부른 '뜨거운 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4-08 10:2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 측이 마이네임 멤버 채진과의 사생활 사진에 대해 '게임하던 중'이라고 해명했다.

8일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조현아와 채진의 사진은 함께 지인의 집에서 술을 마시던 상황으로 지인의 집에서 여러 명이 술을 마셨는데 게임을 하는 장면이 찍혔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현아와 채진은이 교제하는 관계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는 7일 늦은 시간 조현아의 지인이 게재한 SNS의 짧은 영상 때문. 영상에는 편안한 옷차림을 한 조현아와 채진의 모습이 담겼다. 테이블에 놓인 와인 잔으로 술자리임을 확인케 했고, 두 사람의 얼굴색 또한 취한 상태임이 드러났다.

특히 논란이 된 부분은 쇼파에서 묘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 때문인 것. 조현아의 양팔을 잡고 있는 채진의 포즈는 아주 가까운 친밀한 분위기로 비춰진다.

해당 영상은 금방 삭제됐다. 하지만 짧은 순간 이 영상은 밤 사이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떠돌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조현아와 채진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에서 멘토와 출연자 관계로 만났다. 조현아는 보컬 멘토로 출연했고, 채진은 최종 멤버로 발탁되지는 못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