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이자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1, 2화 에피소드 공개 이후 전 세계에 K-버라이어티의 새로운 진화를 알리고 있는 가운데 11일(금) 공개되는 3, 4화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4화 죽은 친구로부터 온 메시지는 죽은 윤하가 보낸 의문의 메시지들과 윤하의 죽음에 얽혀 있는 5명 친구들의 모습으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실체를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리게 된 허당 탐정단과 모두가 용의자인 5명의 친구들 사이에 보이지 않는 긴장감과 의심이 느껴지며 추리 본능을 자극한다. 각자의 알리바이를 지닌 친구들과 작은 단서도 놓치지 않는 허당 탐정단의 흥미진진한 추리 활약이 예고되며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렇듯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더욱 긴장감 넘치는 사건과 반전 결말이 예고되는 <범인은 바로 너!>는 참신하고 신선한 추리 예능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바로 지금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