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플러스 MC들이 일상 저녁 식단과 여가 라이프를 공개한다.
윤승아, 이현이, 장도연, 라비는 서로의 저녁 식단을 궁금하며 자신이 어제 먹은 저녁 메뉴를 공개했다. 윤승아는 현재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며 닭 가슴살 볶음과 감자전을 직접 조리한 사진을 공개했으며, 저녁식단 사진에서도 감성이 깃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현이는 명란젓과 낙지젓, 그리고 낫토가 들어간 비빔밥을 공개해 MC들의 가장 큰 환호를 받았다, 이어, 콘서트 기간이라 몸매 관리 중인 라비도 청포도, 바나나 등을 갈아 마시는 쉐이크를 공개했다.
한편, 건강식을 공개한 다른 MC들과 달리 장도연은 큰 햄버거와 맥주를 공개해 웃음을 유발했으며, 이번 편에서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온 일상도 공개했다. 한국에 있으면 예쁜 옷들을 입기가 불편해 잘 안 입지만 외국에 나가면 사람들을 의식하지 않아도 되어 옷을 예쁘게 입고 다닌다며, 일본에서 한껏 패션 센스를 뽐냈다.
'여자플러스2'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의 SNS 스타 윤승아, 젊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떠오르고 있는 이현이, 대세 장도연, 최신 패션 트렌드를 꽉 잡은 라비가 뭉쳤다.
여자플러스2는 31일 SBS 플러스 오전 10시, SBS funE 오전 11시 방송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