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글로벌 인기 입증"…효민, 웨이보 라이브 560만 명 누적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6-06 15:4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효민이 중국 최대의 마이크로블로그 사이트 웨이보 라이브에서 기록적인 수치를 달성했다.

지난 주 일요일(3일) 효민이 셰프로 변신, 오직 팬들을 위한 100인분 요리를 직접 준비해 선물한 생일파티 이벤트 '?식당'이 웨이보에서 생중계된 가운데 동시간대 시청 1위를 기록, 총 560만 명(4일 기준) 이상 누적 시청자 수로 올해 한국 여자 연예인 중 1위를 차지한 것.

더불어 웨이보 생중계에 좋아요 수는 333만 건 이상을 넘어섰고 이후 약 8900명의 팔로워가 증가하는 등 거센 후폭풍을 몰고 오며 그녀의 글로벌한 화제성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무엇보다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선사하는 이벤트가 웨이보 라이브를 타고 전 세계에 중계되면서 그녀의 남다른 팬사랑이 한층 더 돋보인 바, 현장에 참석한 팬들과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도 훈훈함을 전달했다.

또한 무대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휘하는 그녀가 팬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는 소탈하고 격이 없는 '팬바보'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을 더욱 헤어 나올 수 없게 만들기도.

이렇듯 효민이 보여준 따뜻한 마음 씀씀이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겨준 것은 물론 가시적인 수치들을 통해 그녀의 파워를 입증했다. 이에 효민이 또 어떤 놀랄만한 성과를 이뤄낼지 그녀의 행보에 주목하게 한다.

한편, 아시아로 뻗어 나가는 가수 효민은 솔로 앨범 제작에 매진 중으로 올 상반기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