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톡투유2' 김제동 "시즌1에서 가졌던 마음 잃지 않는게 중요"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6-18 14:30


방송인 김제동이 18일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청중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는 콘셉트로 호평 받으며 JTBC 대표 힐링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 는 매주 화요일 저녁 방송된다
상암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6.1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김제동이 '톡투유' 시즌2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김제동은 서울 마포구 상암 스텐포드 호텔에서 열린 JTBC 토크콘서트 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 제작발표회에서 "시즌2에서 꼭 하고 싶은 건, 조금 더 우리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잘 전달하는 거다. 원래 핵심을 놓치지 않는게 가장 큰 핵심이다"고 말했다. 이어 "시즌2에 들어서 색다른 각오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시즌1이 가졌던 마음, 사람들에 대한 마음을 잃지 않는게 가장 중요한 게 아닐까. 그게 핵심이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는 사람들의 궁극적인 '행복'에 초점을 맞춰 개인의 고백, 사회의 고발, 세대 간 대화, 인간관계와 소통, 성취와 만족, 그리고 사소한 행복(소확행)과 미투라고 외치는 낮은 목소리의 공감을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