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백호 버전을 공개했다.
또한 백호는 강렬한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블랙 시스루 의상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숙미를 선보였다.
이처럼 뉴이스트 W는 앞서 첫 주자로 공개한 렌의 티저 영상과 함께 백호의 티저 영상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전곡과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새 앨범 'WHO, YOU(후, 유)'는 뉴이스트 W가 첫 도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멤버 JR과 백호가 전곡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실었을 뿐 아니라 백호는 앨범 전반적인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이들의 음악적 성장과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같은 날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