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B1A4 진영이 '겟잇뷰티2018'의 '신상임당'에 출연해 '향기 덕후'의 면모를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진영은 장식장을 가득 채운 실제 향수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하며 '향기 덕후'임을 인증한다. "패션 스타일처럼 향도 그 사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그 향을 맡았을 때 그 사람을 기억하게 된다. 향수가 그래서 로맨틱한 것 같다"고 자신만의 향기 철학을 공개해 출연자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켰다고.
'신상임당'에서는 또, 스케줄 차 일본을 방문한 예인이 직접 공수해온 탈취 3종 세트가 공개된다. 특히 예인은 일본 내에서도 구하기 힘든 품절템인 데오드란트 패치를 사기 위해 여러 군데를 돌아다닐 만큼 열정을 불태웠다고. 구입 후 직접 사용 후 솔직한 리뷰를 전하는 예인의 '베드리뷰'도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뷰라벨' 코너에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시간을 대폭 단축시킨 혁명템으로 꼽히는 '쿠션 팩트' 검증이 이뤄진다. 특히 이번 쿠션 팩트 편에서는 보습력, 지속력, 피지 컨트롤 등 구매기준 1순위인 세 가지 기능별 뷰라벨을 선정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쿠션팩트의 스펀지 단면 부터 퍼프의 투명한 속살까지 해부하는 한수민의 뷰라벨 대수술 현장이 재미를 더할 예정.
'향기 덕후' B1A4 진영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겟잇뷰티 2018' 23회는 29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