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원소녀의 '흥신흥왕'은 누구일까. 9일 Mnet 'GOT YA! 공원소녀'에서 당황스러운 미션들을 통해 공원소녀 내 '운발왕', '흥신흥왕', '금손왕', '패션왕'을 선발한다.
'GOT YA! 공원소녀'는 4명의 MC들이 데뷔를 앞둔 글로벌 걸그룹 공원소녀의 일상을 관찰하고 행동을 예측하는 게임 형식의 색다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공원소녀 멤버들은 쑥즙 복불복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끝에 진정한 '운발왕'을 가려낸다. 실력 못지 않게 중요한 운발, 과연 공원소녀 중 가장 운이 좋은 '운발왕'은 누구일까? 또한 걸그룹의 필수요소 '흥'이 넘치는 '흥신흥왕' 멤버도 확인할 수 있다. 깜짝 게스트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방문으로 더욱 달아오른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어떤 멤버가 발랄함과 비글미를 뽐내며 공원소녀 최고의 '흥신흥왕'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걸그룹 대표 금손인 레인보우 지숙과 함께 티셔츠를 리폼하며 공원소녀의 진정한 '금손왕'을 뽑는 시간도 가진다. 각기 다른 컨셉으로 개성 있게 꾸민 티셔츠 중 가장 지숙을 만족시킨 티셔츠를 만든 멤버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패셔니스타 모델 송해나와 함께 아이돌이라면 피해갈 수 없는 사복 패션을 점검한다. 촬영 중인 사실도 잊고 무작정 뛰어다니며 15분만에 매칭시킨 일곱 소녀의 사복 패션과 최고의 패션센스를 갖춘 '패션왕'이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9월 중 베일을 벗는 공원소녀 일곱 멤버들의 넘치는 매력을 보여줄 데뷔 관찰 게임 'GOT YA! 공원소녀'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