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종미나 커플, 오늘도 '열 설렘'하나요?"
이와 관련 13일(오늘) 방송되는 '연애의 맛' 13회 분에서는 김종민-황미나의 '첫 커플 화보 도전기'가 담긴다.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연맛 1호 커플'인 '종미나'에게 '겨울 커플 화보' 제안이 들어왔던 상황. 황미나는 난생 처음 찍어보는 화보 촬영을 낯설어했지만, 방송경력 20년차 대 선배 김종민의 노하우가 담긴 '화보학개론'을 들으며 긴장을 풀었다. 특히 김종민은 촬영을 준비하는 내내 황미나를 각별히 챙기며 "긴장하지 말고 자연스럽게!"라며 미나를 다독였다. 또한 메이크업을 받은 황미나를 향해 "진짜 모델 같은데" "걸크러쉬다"라는 감탄사를 연이어 터트리며 인증 샷 찍기에 여념이 없는 '팔불출 열정'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황미나가 야외촬영이 많은 김종민을 위해 직접 뜨개질한 '수제 커플 목도리'를 선물하자, 김종민은 '종미나 명품'이라고 칭하며 감동을 드러냈다. 그런데 이때 누군가에게 전화를 받은 김종민이 "미나야 잠깐 기다려 줄 수 있어?"라며 황급히 자리를 떠나고 말았던 것. 패널들마저 당황시킨 김종민의 '무단이탈'의 이유는 무엇인지, 13일(오늘) 밤 11시에 공개된다.
제작진은 "서로에게 진심으로 다가가고 있는 김종민-황미나 커플의 모습이 제작진의 심장마저 뛰게 만들 정도로 놀랍고 로맨틱한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라며 "설렘의 절정을 경신하고 있는 '종미나 커플'의 달달한 겨울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13회분은 13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