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커피야, 부탁해' 김민영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채널A 새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연출 박수철/제작 비엠컬쳐스, 콘텐츠풀)에서 주인공 이슬비 역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설렘을 자극하고 있는 김민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또한 김민영은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미소를 잃지 않으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새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연출 박수철/제작 비엠컬쳐스, 콘텐츠풀)에서는 슬비와 현우(용준형 분)가 만화인의 밤에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만화인의 밤에 간 슬비는 현우와 예나(길은혜 분)의 대화를 듣게 되는데, 현우마저 자신을 뚱뚱한 애로 생각하고 있었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고 행사장을 빠져 나오게 된다.
평소 입지 않던 화사한 옷과 공들인 메이크업까지, 만발의 준비를 하며 한껏 들떠있던 모습이 비춰졌던 터라 현우 눈에는 예쁘게 보이고 싶었던 슬비의 상처받은 모습은 더 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민영은 슬비의 감정이 전해지는 눈물연기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설렘과 짠함을 오가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슬비의 다채로운 면면을 완벽 소화,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