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트와이스 미나, 'SBS 가요대전' 포토월 참석-무대는 '불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12-25 19:45


2018 SBS 가요대전이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다.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조보아가 MC를 맡은 2018 SBS 가요대전은 크리스마스인 25일 오후 5시 30분부터 생방송된다.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레드벨벳, 위너,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콘,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갓세븐 등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가요대전에 앞서 진행된 포토월 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는 트와이스의 모습. 고척돔=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8.12.25/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트와이스 미나가 건강상의 이유로 'SBS 가요대전' 무대에 불참한다.

25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나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금일(12/25) 진행 예정인 아래 스케줄에 불참하게 됐다"며 이날 열린 '2018 SBS 가요대전' 생방송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 건강을 위해 조치 및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하여 불참을 결정하게 됐다"며 "해당 스케줄을 기대하고 계셨을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럽게 불참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이외에 추가적인 스케줄 변동이 있을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다"며 "미나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전현무와 조보아의 진행으로 '2018 SBS 가요대전'이 생방송으로 열렸다. 미나는 멤버들과 함께 포토월에는 모습을 드러냈으나, 생방송 무대는 함께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