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컷]'슈돌' 시안X승재,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동계훈련 (FT.이동국 교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1-20 09:07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와 승재 시승브라더스가 재회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1회는 '우리들의 겨울 이야기'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아-수아-시안 남매와 승재는 스키장으로 떠날 예정. 아이들의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동계훈련이 시청자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다시 돌아온 이동국 교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설수대와 계곡으로 떠나 하계훈련을 진행했던 이동국. 카리스마 넘치는 교관으로 변신한 이동국과 설수대의 케미가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던 바. 그런 이동국이 교관으로 다시 변신해 시청자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 아이들은 눈썰매 끌기 훈련부터 눈 속 보물찾기 훈련까지 땀을 뻘뻘 흘리며 겨울철 체력키우기에 돌입했다. 뿐만 아니라 서로에게 감자튀김을 먹여주며 남다른 의리를 자랑한 시안-승재 시승브라더스가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고.

하지만 즐거운 시간도 잠시, 시안이와 승재에게 시련이 닥쳐왔다고 한다. 사진 속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는 시안이와 승재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기에 사랑둥이 시안이와 승재가 이토록 서럽게 울음을 터트린 것일까.

한편 설아-수아-시안-승재의 좌충우돌 동계훈련기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1회 1월 20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