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슈퍼주니어의 단독 웹예능 '슈주 리턴즈 2-엘프의 밥상'이 네이버 V오리지널 브이라이브+를 통해 출시된다.
오늘(23일) 오전 11시 출시되는 '슈주리턴즈 2-엘프의 밥상'은 엘프들만을 위한 특별한 영상이자, 오직 V오리지널 브이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다. 슈퍼주니어가 직접 촬영한 '브이로그'부터 슈퍼주니어스러운 '소확행'들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비하인드 영상까지 담겨 있어 꿀잼을 예고한다.
지난해 12월 인기리에 종영한 '슈주 리턴즈 2-엘프의 밥상'은 일본 전국투어 스케줄로 바쁜 슈퍼주니어-D&E와 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공연장 근처의 맛집을 소개해주는 릴레이 미식투어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동해와 은혁을 위해 일본을 찾은 이특과 희철, 신동, 시원, 려욱 등 멤버들간의 진한 우정은 물론이고 평소 공연장에서 끼니를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하는 팬들을 걱정하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마음이 그대로 담기면서 감동과 웃음을 함께 선사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슈주리턴즈-엘프의 밥상'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이 너무 많아 그 동안 방송에서 다 공개하지 못한 미공개 먹방 투어 영상과 팬들을 향한 슈퍼주니어의 마음이 담긴 영 등을 골라 선보이게 됐다. 슈퍼주니어가 엘프에게 보내는 감사 메시지와 일본 투어 기간 동안 찾아간 맛집 리스트 요약, 먹팁 비하인드 등이 총집합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